서경대학교 교수학습원

2022학년도 S-Teaching Sharing 안내

교수학습원 2022.06.20 14:52 조회 수:1356

2022학년도 S-Teaching Sharing 안내

 

교수학습원의 2022학년도 S-Teaching Sharing 프로그램을

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교수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 

다 음 -


1. 개요 : 다양한 교수법을 적용한 수업 운영사례를 발굴하는 프로그


2. 대상 : 재직 교원


3. 방법 

  가. 2022학년도 개설 강좌 중 다양한 교수법을 적용한 수업 운영사례를 주어진 항목을 기반으로 작성(첨부파일 활용)하시어 이메일 제출(분량제한 없음)

  나. 제출처 : edumin@skuniv.ac.kr

  다. 제출기한 : 2023. 1. 20.(금) 까지


4. 안내사항

  가. 전임교원의 경우 자료제출 건 당 교원 업적평가 점수 1점(교육업적 강의개선항목)이 부여됩니다(최대 2건까지 부여).

  나. 제출해주신 자료에 대한 권리는 교수학습원에 귀속되며 향후 학내 공유, 배포 등의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.


5. 문의 : 교수학습원 02-940-7657



2022. 6. 20.


교 수 학 습 원 장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[대학혁신]2025학년도 S-L Learning Know-How Sharing 결과 안내 교수학습원 2025.06.05 49
공지 [대학혁신] 2025학년도 1학기 S-T 멘토링 안내 교수학습원 2025.06.04 51
공지 [대학혁신] 2025학년도 S-T 혁신교수법 연구 안내 교수학습원 2025.05.16 151
공지 2025학년도 S-T Consulting 안내 교수학습원 2025.04.10 790
공지 2025학년도 S-T 나눔 : 사례 공유 프로그램 안내 교수학습원 2025.03.31 779
공지 S-Teaching Ambassador 안내 교수학습원 2023.03.31 3493
공지 교수역량 진단검사 결과 확인 방법 안내 교수학습원 2023.01.20 3880
610 [대학혁신] 2025학년도 1학기 English conversation camp – Speaking clinic 학부생 참여 안내 교수학습원 2025.05.08 195
609 [대학혁신]2025학년도 S-L Learning Know-How Sharing 모집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5.05.08 214
608 [대학혁신] 2025학년도 S-Learning Clinic 1학기 <Learning-Up> 학습컨설팅 안내 교수학습원 2025.04.30 84
607 [대학혁신] 2025학년도 1학기 S-T 교수법 연구모임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5.04.18 793
606 2025학년도 S-L Supporters 모집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5.04.11 654
605 [보도자료] 서경대학교 교수학습원, 교육의 질 향상 위한 ‘교수‧학생 맞춤형 학습 지원 프로그램’ 운영 교수학습원 2025.04.07 579
604 [대학혁신] 2025학년도 S-Learning Clinic 1학기 <Learning-Up> 학습컨설팅 안내 교수학습원 2025.04.02 564
603 2025-1 S-L 서경튜터링, 스터디클럽, 교수와 함께하는 학습연구모임 선발팀 공고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5.04.01 790
602 2025학년도 1학기 S-L 스터디클럽 모집 공고 file 교수학습원 2025.03.19 579
601 2025학년도 1학기 교수와 함께하는 학습연구모임 모집 공고 file 교수학습원 2025.03.18 576
600 [대학혁신]2025학년도 1학기 S-L 서경튜터링 모집 공고 file 교수학습원 2025.03.17 571
599 2025학년도 1학기 S-L 러닝업 학습컨설팅 운영 안내 교수학습원 2025.03.17 561
598 [대학혁신] 2025학년도 1학기 S-T 좋은수업 만들기 프로젝트 안내 file 교수학습원 2025.03.17 772
597 [보도자료] 학습공동체 활동 성료 교수학습원 2025.03.10 685
596 [보도자료] 혁신교수법 연구 결과 공유 교수학습원 2025.03.10 5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