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206 |
강의 바로 잡기 3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2.14 | 0 |
205 |
강의 바로 잡기 2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2.07 | 0 |
204 |
강의 바로 잡기 1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1.30 | 1 |
203 |
강의 상황 점검하기 2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1.23 | 0 |
202 |
강의 상황 점검하기 1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1.16 | 0 |
201 |
학생 수준에 맞춘다 2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1.09 | 1 |
200 |
학생 수준에 맞춘다 1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1.02 | 1 |
199 |
기억력을 고려하자 2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0.26 | 0 |
198 |
기억력을 고려하자 1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0.19 | 2 |
197 |
배우는 스타일도 다르다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0.12 | 1 |
196 |
학생 성격 유형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10.05 | 1 |
195 |
사고력의 종류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09.28 | 1 |
194 |
효과적인 온라인 수업 방안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09.21 | 1 |
193 |
학생은 다양하다 2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09.14 | 2 |
192 |
학생은 다양하다 1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09.07 | 3 |
191 |
적극적으로 반영하자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08.31 | 1 |
190 |
수업환경을 만들어라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06.08 | 1 |
189 |
수업의 권위는 어디까지?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06.01 | 1 |
188 |
교수의 열의를 보여라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05.25 | 4 |
187 |
큰 그림부터 가르쳐라 2
![]() | 교수학습지원센터 | 2020.05.18 | 4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