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5 |
문법번역법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72 |
94 |
상황교수법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77 |
93 |
인지학습법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04 |
92 |
의사소통교수법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640 |
91 |
단계 교수법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909 |
90 |
전신반응교수법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66 |
89 |
자연교수법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64 |
88 |
강의 마무리는 학생에게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82 |
87 |
강의시작에 주의할 사항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61 |
86 |
강의의 첫3주간 교수자인 당신이 할수있는 101가지 일들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07 |
85 |
경직된 분위기 깨뜨리기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04 |
84 |
내강의 되돌아보기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55 |
83 |
수업 중 학생들의 질문과 대답에 적절한 반응보이기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71 |
82 |
수업에서 가장 중요한 4가지 영역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06 |
81 |
시작이 반이다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57 |
80 |
실험형 교수법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84 |
79 |
유능한 교수자와 무능한 교수자의 특징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4 |
78 |
조별과제 수행의 어려움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15 |
77 |
학부생 교육의 향상을 위한 일곱 가지 원칙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59 |
76 |
학생이 싫어하는 강의 4가지
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