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47 | 강의를 잘 듣기 위한 준비 1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2 |
46 | 강의를 잘 듣기 위한 준비 2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4 |
45 | 강의가 끝난 후에는..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09 |
44 | 효과적인 목표설정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42 |
43 | 보고서 작성1 - 쓰기의 기초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4 |
42 | 보고서 작성 2 - 미리 써보기(초고작성)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8 |
41 | 학습환경관리 방법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4 |
40 | 새내기 대학생활 첫걸음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3 |
39 | 서술형 시험 잘치기 1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11 |
38 | 시험준비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00 |
37 | 개별화의 원리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16 |
36 | 영어학습전략 1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5 |
35 | 영어학습전략 2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4 |
34 | 학습동기 촉진 방법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4 |
33 | 중간고사에 all A+ 받기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3 |
32 | 논문 또는 리포트 읽는 방법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3 |
31 | 집중력 향상을 위한 학습 방법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94 |
30 | 집중력 향상을 위한 학습환경 만들기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533 |
29 | 학습동기 증진법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486 |
28 | 학습의 원리: 자발성 원리 | 교수학습원 | 2005.10.10 | 646 |